티스토리 뷰
어릴 적부터 빈혈과 수족냉증, 극심한 생리통을 달고 다닌 사람으로 수족냉증에 좋다는 약초, 한약, 양약, 침도 맞아보았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수족냉증 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발 시리다고 양말 신으면 잠시 후 그 양말까지 차가워져 있는 경험.. 다들 있으시죠? 그나마 수면양말이 나오긴 했지만 그것도 제 발을 따뜻하게 만들어주지는 못했어요.
그냥 이렇게 살아야 하는 건가.. 사실 포기상태로 그냥 그렇게 살고 있었죠. 그러다 뜻밖에 방한 양말을 신어보고 신세계가 열렸습니다.! 처음에는 어디 에베레스트나 설산 갈 때 신는 양말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신어보니 이게 바로 수족냉증 치료제더라고요.
아마 비슷한 다양한 제품들이 있을 텐데 제가 신는 건 렉시 방한 셰르파 양말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양말같이 생겼죠? 근데 안쪽으로는 촘촘히 양털이 있어서 발을 따뜻하게 만들어줘요.
이렇게 안쪽면은 완전히 양털! 저는 잘 때 양말을 신으면 답답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꼭 벗겨져있는데, 이 양말은 땀이 차지도 않고, 통기성이 좋아서 그런지 답답함을 전혀 못 느끼겠더라고요. 솔직히 말하면 첫날은 새벽 5시쯤 일어나서 벗기는 했지만, 다음날부터는 아침까지 안 벗고 잘 신고 있었어요. 그 후에는 너무 따뜻해서 벗기가 싫더라고요.
신축성도 좋아서 꽉 조이거나 답답하거나 하지 않고 정말 신은 느낌도 안 나게 가볍고 따뜻해요. 바닥엔 미끄럼 방지 논슬립처리까지!
수족냉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꼭 한번 신어보세요. 더 이상 잘 때 느껴지는 내 차가운 발에 놀랄 일도 없고, 따끈따끈한 내 발의 온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상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