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주 가던 맹기리 수산의 휴업으로

맛있는 회를 먹을 기회가 없었다

그러던 중, 함덕에 있는 훈남횟집을 발견했고

사진으로 보기에 고등어회가 실해보여서

다녀와보았다

함덕 해수욕장에서 스타벅스 골목에 위치한

훈남횟집

횟집 입구 수족관에는

다양한 제철 생선들이 있었다

안녕 친구들

뿔소로와 전복이 가득가득

코로나19로 돌아다니는 사람이 없는

함덕이었는데, 이 가게만 웨이팅이 있었다.

2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다고

전화를 주셨다

훈남횟집 메뉴판

추천메뉴는 고등어회와 딱새우회,

그리고 딱새우라면을 셋트로 즐길 수있는 고딱세트

하지만 딱새우회는 별로 먹고 싶지 않아서

고등어회를 하나 주문했다

포장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다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횟집답게

육지스러운 밑반찬들이 나왔다

알밥과 콘치즈 고구마튀김

고등어 한마리를 도톰하게 썰어주는

고등어회

특수부위도 빼놓지 않고

챙겨주셨다

제철맞은 회 답게

비린맛도 없고

지방이 통통하게 올라

고소했다

그리고 두께를 적당히 도톰하게 

썰어주셔서 씹는 맛이 더 좋았다

뱃살인지 지느러미살인지 모르겠지만

고소함이 극강이었던 특수부위

고등어회는 맨김에 밥올리고

고등어와 양파절임

그리고 양념장을 올려 싸먹어도 아주 맛있다

어제 지나가다보니 또 이곳만

줄을 엄청 서있던데,

얼른 내사랑 맹기리수산이

오픈했으면 좋겠다아~~

 

다음 글

bricksjeju.tistory.com/623?category=218746

 

[제주도맛집]제주 바다를 품은 우럭조림 맛집_고집돌우럭

제주도 우럭조림 맛집_고집돌 우럭 고집돌 우럭은 제주도에 3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제주도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원래 가려던 가게가 오픈을 하지 않아서 평소 봐두었던 고집돌 우럭에서 점

bricksjeju.tistory.com

치즈마을 고양이들의 일상이 보고 싶다면

고양이이야기, 김녕치즈마을
http://Instagram.com/cat_tree_

채영이가 지내는 공간이 궁금하시다면

제주이야기, 브릭스제주
http://Instagram.com/bricksjeju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