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부터 제주도에는 와인샵이

하나둘 문을 열기 시작했는데,

공항근처, 시내 위주였던 것에서

이제는 작은 마을에까지 뻗어나가기 시작했다.

문을 여는 많은 보틀샵 중에서 흔하디 흔한 곳 말고,

제주도 돌집을 고쳐 만든

제주스런 보틀샵, 서귀포시 성산에 위치한

언타이틀 보틀샵에 다녀왔다.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로 93

영업시간 11시 - 18시까지

정기휴무 화,수

재밌게 마시자는 슬로건 아래

제주 성산 오조리에 위치한 조그마한 돌집 보틀샵

알콜러버인 나는

보틀샵이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우리 카페 오픈 전에 다녀와야해서

조금 서둘렀더니 뜻밖에 오픈런을 하고 말았다.

얼마나 살지 모르지만,

혹시 모르니까 카트를 챙긴 나자신 칭찬한다

요즘 핫한 힙한 와인들과 함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와인들이 함께 진열된

우리 집에 가져다 놓고 싶은 와인 진열장을 보니

가슴이 벅차오른다

- 나대지마 심장아!! 

초록과 노랑의 귀여운 로고 덕분에

언타이틀 보틀샵의 슬로건처럼

조금은 가볍고 경쾌한 마음으로

와인에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았다.

와인을 비롯해 스낵과 안주류

제주 전통주와 음료도 진열되어 있었다.

평소 맛있게 마셨던 와인들도 있고,

궁금했던 와인들도 있었는데,

와인 하나하나마다 술을 사랑하는 사장님께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어울리는 음식을

적어두어서, 와인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나의 취향을 찾아 실패없는 와인쇼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알콜 러버에게는 잘 이해가 되지 않지만,

알쓰에게는 기분내기 좋은 와인인어글라스도 있고,

제주 전통주들도 진열되어 있다.

맘에 드는 와인을 고르다보니

모닝 와인 쇼핑을 신나게 할 수 있었다 히힛

언타이틀 보틀샵의 로고-

신난 노란 술병.. 어딘가 익숙한게

혹시 술마신 나 자신인가..?ㅎㅎㅎ

요즘은 칠링백과 얼음도 준비 되어있다고 하니

마음에 드는 와인을 골라,

해변에서 바로 마셔도 좋을 것 같다!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내 술장고를 채워줄

와인 쇼핑을 마치고

룰루랄라 돌아가는 길!

요즘 술쟁이들에게 핫한

술도가바당 양조장의 성산포 소주도

입점되었다는 소식을 알리며!

 

제주 돌집 보틀샵, 언타이틀 보틀샵

 

다음 글

https://bricksjeju.tistory.com/916?category=218746 

 

[제주도맛집]해물라면 제대로 하는 집을 발견했다!_서귀포 성산 제주유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중앙로 60 1층 제주유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8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5시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제주시 세화에 있던 해물라면 가게 '제주 유'가 성산으로

bricksjeju.com

치즈마을 고양이들의 일상이 보고 싶다면
고양이이야기, 김녕치즈마을
http://Instagram.com/cat_tree_
채영이가 지내는 공간이 궁금하시다면
제주이야기, 브릭스제주
http://Instagram.com/bricksjeju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