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박 4일 일정으로 지인이 제주도로 여행을 왔다

나도 오랫만에 가게 문을 닫고 여행에 동참

도착 당일은 밤이 늦어서

함덕 대명홈마트에서 대방어랑 멍게 사다가

복순도가 막걸리와 가볍게 보내고-

다음날, 어머님이 좋아하실만한 상춘재로-

오픈시간 10분전에 도착해서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입장해도 된다는 안내를 받고 자리에 착석했다

내가 주문한 꼬막 비빔밥

일행의 멍게 비빔밥

그리고 겨울 한정 메뉴인 성게 돌솥밥을 주문

얼마전 방문했을때 너무 맘에 들어서

메모해두었다가 이번 여행에 다시 방문했는데

일행들 모두 너무너무 만족했고,

가게가 오픈 20분만에 만석이 될 정도로

바쁜 식당이었음에도

식사는 어떤지 중간중간 와서 물어봐주시고

반찬도 부족한건 없는지 체크해주셔서

무척이나 기분좋게 식사를 마쳤다

상춘재 쉐프님이 청와대에서 근무하셨다던니

직원들 교육도 엄청 잘 시키신것 같았다

여행 둘째날이니 상춘재에서는 좀 멀지만

최애 카페인 서귀포 테라로사로-

드립커피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까눌레

크루아상을 주문했다

이날 타이밍이 좋았는지,

가장 인기있는 자리가 비어있어

그곳에 앉을 수 있었다

럭키!

바리스타가 같은 사람이 아닌데도

늘 평균 이상의 맛을 보여주는 테라로사의 드립커피와

한적한 테라로사의 귤밭 풍경

왠지 시작이 좋은 여행의 둘째날이었다

 

다음 글

bricksjeju.tistory.com/357

 

[제주도갈치조림맛집]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갈치요리_서귀포 중문 조림식당_

제주도에 왔다면 갈치요리는 필수! 하지만 천차만별인 가격에 요새는 통갈치가 유행하는 덕분에 통갈치구이 한마리에 십만원을 웃도는 높은가격의 음식이 되어버렸다 이럴땐 도민이 추천하는

bricksjeju.tistory.com

치즈마을 고양이들의 일상이 보고 싶다면

고양이이야기, 김녕치즈마을
http://Instagram.com/cat_tree_

채영이가 지내는 공간이 궁금하시다면

제주이야기, 브릭스제주
http://Instagram.com/bricksjeju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