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막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서귀포 맛집 의귀리 맛집 의귀리 부부 막국수에 다녀왔다.

지난 번에 갔다가 국수기계 고장으로 입구에서 차를 돌렸었는데, 이번에는 별일없이 영업중이라 무사히 입장할 수 있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한신로 252-6

영업시간 - 월화수, 금토 11시부터 14시까지(재료소진시 종료)

정기휴무 - 목, 일

주차는 가게 앞

하루 3시간만 영업하는 가게이다보니 그 시간에 맞춰 가는게 쉬운일은 아니었지만,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막국수가 생각나서 찾아갔다.

 

막국수와 함께 돈까스 칠리새우도 함께 판매하는 신기한 메뉴의 조합이었다.

입구에서 주문서를 작성 후 선결제를 해야하는 방식이다.

의귀리 부부 막국수 메뉴

포장 판매는 불가하고 매장 식사만 가능하다. 

기다리고 있으니 메밀전이 서비스로 나왔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괜히 기분 좋아지는 서비스~

메밀전과 밑반찬을 먼저 먹고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다.

우리가 주문한건 물막국수와 비빔 막국수, 그리고 사이드로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다.

시원한 얼음 육수가 올라간 통깨 가득 비빔 막국수

 

고소하고 새콤한 비빔장과 더 고소한 메밀면을 비벼 먹으니 이건 배신당하기 힘든 맛이었다.

물막국수를 기대했는데 비빔이 오히려 더 입맛에 맞았다.

얼음 육수 동동 물막국수는 대단한 맛은 아니었지만, 더운 날 시원하게 먹기 좋은 정도의 맛이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으니까~

의외로 의귀리 부부 막국수의 최고의 맛은 치즈 돈까스였다 ㅋㅋㅋ 눈꽃 치즈가 왕창 올라간 돈까스는 고기도 두툼하고 튀김옷도 적당히 바삭해서 막국수는 뒤로하고 돈까스를 더 맛있게 먹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막국수 하나 치즈돈까스 하나를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얼마전에도 가게 앞을 지나갈 일이 있었는데 여전히 가게 앞에 차가 많은걸보니 의귀리 부부 막국수에 갈 계획이라면 오픈런 하기를 추천한다.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가격 맛 전부다 잡은 식당 다시버시

제주도에 오는 여행객들이 꼭 한번은 맛보는 갈치조림. 요즘에는 갈치를 자르지 않고 통으로 굽거나 조림을 하는 방식이 유행하면서 통갈치요리를 찾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다. 어머 통갈치요리

bricksjeju.com

 

전참시 제주도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목화휴게소

전지적 참견시점 제주도편에 방영된 후 한동안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 못가다가 평일의 한산한 어느날 다녀온 준치맛집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목화휴게소이다. 포스팅을 많이 했던 곳이라, 자

bricksjeju.com

 

제주도 짬뽕 맛집 중식당 진

제주도 곳곳에 있는 짬뽕 맛집 중, 가장 진하고 깊은 육수와 얼큰함까지 겸비한 짬뽕 맛집 식당에 다녀왔다. 평소 제주시 주변만 다니는데, 이번에는 이 짬뽕을 먹으러 멀리 서귀포까지 다녀왔

bricksjeju.com

 

제주살이 걷기 좋은 곳 김녕항-김녕 요트장

전국 5대 미항으로 선정된 제주시 구좌읍 김녕에 위치한 김녕항이 몇년에 걸쳐 공사를 하더니 건물이 하나 들어서고, 산책길도 재정비가 되었다. 해녀체험과 바릇잡이 체험, 수산물 직판매장등

bricksjeju.com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