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멕시코 음식을 너무 사랑하는 나의 취향을 저격한

온더보더

사실 그것보다는 마가리타에 코로나 맥주를 꽂아 마시는

코로나리타가 더 취저였지만

육지에 있을때는 참으로 자주 갔었는데,

오랫만에 육지여행 중

하남스타필드에 온더보더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온더보더로~!

위치는 하남스타필드 1층

몰리스샵 맞은편

바 진열장에 나란히 있는

다양한 종류의 술술술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청량한 민트색 배경에

Tequila~!

한때 데킬라도 참 많이 좋아했었는데...=ㅂ=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온더보더에서는 무려 오후 5시까지

런치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먹고싶은건 참 많았지만,

오랫만에 이것저것 먹어 보고 싶어서

보더스타일 콤보를 선택했다

엔칠라다와 타코, 엠파나다등 중에서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는 것!

나는 엔칠라다와 타코 2콤보로 선택했고

그릴드 맥시칸 콘을 사이드로 주문했다

그리고 쉬림프 보더볼도 하나 추가!

나의 정신을 쏙 빼놓는 코로나리타 사진이

테이블 메뉴판에 있었지만,

오랫만에 쇼핑몰이라 알콜은 과감하게 패스!

온더보더는 모든 음식이 맛있는데,

그중 난 사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쵸가 너무 맛있더라 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얇고 바삭하고 고소한지!

리필도 해주는 혜자스러운 온더보더~!

나쵸를 먹고 있으니 메인 메뉴가 등장했다

보더볼에는 라이스와 야채, 치즈

아보카도등에 매콤한 소스를 넣어 먹는건데,

소스를 넣어 쉐킷쉐킷 하다보니

갑자기 분위기 비빔밥..?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더스타일 콤보!

소프트 타코와 엔칠라다!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는건 좋긴 했지만

추천하자면, 엔칠라다는 단독으로 주문해서

소스 듬뿍 얹어져 나오는게 더 맛있다!

의외로 그릴드 맥시칸 콘이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어찌보면 우리나라의 마약 옥수수 같은 건데,

맛이 없을 수 없지

암 그렇고 말고!

계산대 옆에는 온더보더의 보더칩을 판매중이었다

난 사실 이거 판매시작하자마자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어봤지 ㅋㅋㅋㅋ

매장에서 먹는맛 그대로다 진짜 맛있음 ㅋㅋㅋ

 

아! 그리고 중요한 할인과 쿠폰!

사실, 이런 프랜차이즈의 경우 할인받는 맛이니까 ㅋㅋ

하남스타필드 매장의 경우,

스타필드 하남 멤버쉽 회원의 경우

15% 할인되고(어플확인)

온더보더 신규가입 회원의 경우

생일쿠폰과, 가입하자마자 사용할 수 있는

기념일쿠폰이 제공된다!

난 예전에 이미 회원가입을 한 터라 사용하지 못했지만,

기념일 쿠폰으로 브라우니, 치킨플라우타,

논알콜마가리타 2잔중 1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나라면 논알콜 마가리타를 선택하겠어 ㅋㅋㅋ

예전에 쿠폰 사용할때도 아마 그랬겠지 ㅋㅋㅋ

 

제주이야기, 브릭스제주
http://Instagram.com/bricksjeju


고양이이야기, 김녕치즈마을
http://Instagram.com/cat_tree_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