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 현대 서울에 가기로 결정하고 

가장 먼저 알아본 곳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위치한 호우섬이었다

이곳에서 판매한다는 도삭면의 맛이 궁금했기때문

10시반 오픈과 동시에 웨이팅이 밀리기 시작하는 곳

나는 현대식품관 어플을 통해

10시 50분쯤 오픈된 웨이팅 버튼을 

재빠르게 눌렀고 8번째로 대기명단에 올라갈 수 있었다

11시반에 도착하니 얼추 맞아 바로 좌석 안내를 받았다

매장의 분위기, 폰트, 색감까지

홍콩의 골목에 있는 어느 가게에 들어 온 기분이었다

호우섬 메뉴판

호우섬은 선결제 방식이라

빌지에 좌석번호를 적고

원하는 메뉴를 체크한 후 카운터에서

결제를 하면 된다 

딤섬의 한 종류인 쇼마이

매운 소고기 탕면

라구짜장 도삭면

그리고 마늘칩 꿔바육을 주문했다

딤섬이 제일 먼저 나올 줄 알았는데,

라구짜장 도삭면이 가장 먼저 서빙되었다

라구짜장 도삭면과 매운 소고기 탕면

가장 기대를 했던 라구짜장 도삭면

사진 몇장 찍었을 뿐인데

그 사이에 면이 불어버렸다

아마도 면을 먼저 삶아놓은 후 짜장소스를 부어서

서빙해주는 방식인듯 했다

그래서인지 기대했던 면의 식감과는 조금 달라 아쉬웠지만

고기 듬뿍 소스는 마음에 들었다

부들부들한 면과 향신료 가득

매콤한 맛이 일품이었던 매운 소고기 탕면

자꾸 손이 가는 맛인데다

내가 좋아하는 향신료 듬뿍이라 좋았다

두툼한 돈까스 두덩이가 올라간 듯한

비쥬얼의 마늘칩 꿔바육

두툼한 살코기 가득한 고기에

얇지만 바삭한 튀김옷

그리고 달콤한 소스까지

한국인 취향 제대로 저격한 메뉴였다

고기가 꽤나 두툼한데 부드럽고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도 없었다

호우섬의 베스트메뉴 강력 추천메뉴 되시겠다!

딤섬간장 라로장 뽀짜이간장

궁금해서 조금씩 맛본 테이블 위의 추가 양념들

더 현대 서울 현대 식품관 온라인 웨이팅하는 방법!!

현대 식품관 어플을 설치한다

백화점 오픈 후 원하는 매장에 웨이팅하기를 선택한다

입장 가능한 시간이 되면 카톡으로 알람이 온다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오픈한지 30분이 안되 웨이팅이 마감됐을 정도이니

아마 그냥 가서는 못먹을 듯..

꼭꼭 어플 설치하고 웨이팅하고 가세요~~~

아래는 앞에 몇팀 남았는지 알 수 있는 사이트

https://tohome.thehyundai.com/front/rs/rsb/waitngCrstQry.do

 

다음 글

bricksjeju.tistory.com/696

 

핫한 그곳_더현대서울

 급 육지행 일정이 잡혀서 겸사겸사 다녀온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여의도에 아직 이런 건물 올릴 땅이 남아있었다니 외관만 봐도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 지하 1층 식품관의 인테리어는 약간 신세

bricksjeju.tistory.com

치즈마을 고양이들의 일상이 보고 싶다면

고양이이야기, 김녕치즈마을
http://Instagram.com/cat_tree_

채영이가 지내는 공간이 궁금하시다면

제주이야기, 브릭스제주
http://Instagram.com/bricksjeju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