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9

우리 카페와 함께 김녕에 있다가

조천으로 자리를 옮겨

스노우볼 공방으로 오픈한

달다제주에 다녀왔다.

혼자 열심히 공사 하시더니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공간을 만들어내셨다.

달다제주는 스노우볼 원데이 클래스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사장님께서 직접 만든 스노우볼과

스노우볼 체험에 사용되는

소품들이 진열되어있었다.

스노우 볼을 좋아해서

하나씩 사모으기는 했지만

정작 스노우볼이 어떻게 만들어질까는

상상해보지 못했던 것 같다.

직접 그리고 만든 귀여운 스노우볼을 보며

점점 자신감이 하락 중인

그림엔 정말 소질이 없는 나자신..ㅠ

사장님께서 앞치마를 준비해주셔서

일단 앞치마를 입고 기분을 좀 내보았다.

이렇게 귀여운걸.. 저는 그릴 수 없을 것 같지 말입니다...ㅠ

우선 스노우볼 안에 들어갈 용액을 붓고

본격적으로 안에 넣을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종이에 밑그림을 그리고

구워낼 용지에 다시 한번 그림을 그린 후

채색을 한다.

나름 열심히 진지하게 그렸지만

다시 보니 너무 허접한데 하하하...

하지만 걱정하지 마시라!

이렇게 그리고 색칠한 것을

오븐에 구우면

그림이 작아지면서

꽤 그럴싸해보인다는 사실!

어머 나 좀 봐?!

그림에 소질이 있었네~~

라며 꽤나 만족스러워졌다 ㅎㅎㅎㅎ

역시 크게 보는 것보다는

작게보는게 꽤 그럴싸하다 ㅎㅎㅎ

스노우 볼 안에 넣어야하니

밑판을 골라 완성된 그림을 붙였다.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들어

사장님께서 미리 준비해두신

야자나무 하나를 골라 추가했더니

더욱 그럴싸해졌다.

받침색도 다양해서 고르고 골라

미리 완성된 기분을 느껴본 나의 스노우볼!

글루건을 쏘는 작업이 힘이 많이 들어가서

사장님께서 도와주셨다.

그렇게 진짜 완성된 나의 스노우 볼이다!!!!!

내가 이걸 만들어내다니!

정말 마음에 쏙쏙 든다 히히

그리고 시간이 좀 남아서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키링을 만들어 준다고

그림을 그려보라고 하셨다.

우리 마당의 마스코트 인기남

필통씨를 그렸다.

크게 보면 조금 어설프지만,

오븐에 구워 작아지니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보는 사람들마다 필통씨 증명사진이냐며 ㅋㅋㅋ

그림을 못그려도 걱정하지말고

꼭 한번 체험해보시기를 추천한다!

힐링 그 잡채

달다제주 스노우볼 원데이 클래스

클래스 예약은 네이버로!

 

다음 글

https://bricksjeju.tistory.com/1049

 

[김녕치즈마을]칼바람 부는 10월의 고양이

작년에 비해 너무 빨리 추워진 2022년 10월의 제주도 칼바람을 피해 마당 안에 있는 똑똑한 마당냥이 필탄커플이다 바람은 매섭지만 햇볕은 따뜻해서 김녕항 산책길을 따라 김녕 요트투어장 까지

bricksjeju.com

치즈마을 고양이들의 일상이 보고 싶다면
고양이이야기, 김녕치즈마을
http://Instagram.com/cat_tree_
채영이가 지내는 공간이 궁금하시다면
제주이야기, 브릭스제주
http://Instagram.com/bricksjeju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