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첨스코리아 인스타그램에

분당 캠핑샵 '야호캠핑'에 첨스 물건들이

입고되었다는 소식을 접했다

육지간김에 '야호캠핑'에 들르자!

영업시간 마감 30분전인

오후 7시반에 도착!!

매장 바로 옆과 앞쪽에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이제부터는 눈돌아가는 쇼핑타임

이번에 출시된 첨스 벤치와 체어들

첨스 테이블 매트도 있는데

20% 할인중이었다!!!

첨스 외에 다른 브랜드들도 아주많다

스테리 시리즈

캠핑 나이프들

가스 워머들

랜턴들도 줄맞춰 쪼로록

반층 내려가면 텐트와 의자등을 전시해놓아서

실물을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아주아주 좋았다

타프들 사진도 있고-


그리고 진짜는 지하 1층!!

여기 정말 없는게 없다

겉으로 보기에는 이렇게까지 큰 매장인줄 몰랐는데,

정말 어마어마했다

캠핑 초보자에게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니

더없이 좋다

실제 캠핑장처럼 꾸며놓은 곳도 있다

콜맨의 사랑스런 컬러의 아이스쿨러

콜맨

한번쓰고 버릴게 아니라면

역시 콜맨정도가 오래 사용하기 좋을 듯 하다

내가 사랑하는 브랜드 Jeep 박스가 있길래

뭐지? 했더니

지프 캠핑컵이 있었다

귀욤터지는 첨스 도시락

사케잔까지-

라인프랜즈와 스노우피크 콜라보

캠핑 가랜드

역시 스노우피크는 가격이 후덜덜하다 ㅠㅠ

일본의 모기향을 피우는 도구인

가토리부타도 티타늄재질로

스노우피크에서 출시되었다

가격 후덜덜하지만, 캠핑갈때 데려가면

귀여울것 같긴하다 ㅎㅎㅎ

역시 스노우피크에서 출시된

사케전용 용기

작고 가벼운 소형 가스히터

뒷쪽에 가스를 넣어 사용할 수 있다


제빙기라니..

있으면 좋겠지만, 캠핑에 제빙기는

무리무리!

홀라인에 입고되었다가 품절되어

폭풍검색으로 구입한

첨스 원터치 팝업 선쉐이드

어렵게 구했는데, 여기 널려있네..?ㅋㅋㅋ

몇해전 오모테산도 첨스매장에서

부비새 에코백을 구매했었는데,

야호캠핑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난 L 사이즈를 구매했지만,

M 사이즈도 적당히 크다

첨스 물건이 한곳에 모여있는게 아니어서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다음날 제주도로 내려오기전에 다시 잠깐 들렀는데,

또 못보던게 새록새록

그리고 내가 갔을때는 첨스 티셔츠들을 40%까지

할인판매하고 있었다!!!!

확인해보니 기본적으로 캠핑용품들을 10%정도

할인해준다고 한다

캠핑의 계절이 다가왔드아-!


제주이야기, 브릭스제주
http://Instagram.com/bricksjeju


고양이이야기, 김녕치즈마을
http://Instagram.com/cat_tree_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