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해로 20살을 맞은 우리집 첫째 애기

건강검진 하는날~!

20짤이나 먹었는데 아직도 이렇게

아가아가한 우리 첫째아들

2살때부터 7살까지는 요로결석 때문에

계속 처방사료 먹고 막혀서 카테터 꼽고

수술도 하고 고생을 많이 했는데,

13살 넘으면서 물도 잘먹고

엄청 건강해졌다!

그치만 세월앞에 장사 없는 법

재작년에 혈토를 한 후

병원에서 심근비대증 진단을 받았고,

이번 건강검진에서는

신부전 진단을 받았다

치아도 많이 안좋은데 치료를 하려면

마취가 들어가야해서 이건 선생님도 어려울것 같다고 하셨다

그리고 관절염도..

사람 나이로 100살 가까이 되었으니

여기저기 고장나는게 이상한 일은 아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나중에 필요할지도 몰라서

혈액형 검사도 진행했다

우리 애기는 A형!

애기 건강검진 항목과 비용

기본적으로 촉진과 혈액검사

그리고 방사선 검사를 진행했고

혈압측정, 복부 초음파도 진행했다

나이가 많다보니 기본적인 혈액검사로는 부족해서

전해질 검사까지 추가되었다

검사비용은 약 30만원정도인데,

신장보조제인 아조딜과

크레메진이 추가되어 45만원이 청구되었다

 

모르고 있다가 병이 악화되서 애들도 힘들고

더 큰돈이 나가는것보다

미리미리 건강검진을 통해

관리를 해주는게 좋을것 같다!

다음주는 우리 셋째 채영이의 건강검진과

5살 맞이 스케일링을 할 예정이다.

 

다음 글

bricksjeju.tistory.com/536?category=218756

 

[김녕치즈마을]치즈마을 고양이들과 삼색이 채린이 근황

제주도는 장마가 시작되었고 내가 있는 구좌읍 김녕에도 매일매일 비가 내리고 있다 육지의 지인이 선물해준 채영이의 작은 아씨들st 모자는 어째서인지 야쿠르트 아줌마가 되었고... 비 내리는

bricksjeju.tistory.com

치즈마을 고양이들의 일상이 보고 싶다면

고양이이야기, 김녕치즈마을
http://Instagram.com/cat_tree_

채영이가 지내는 공간이 궁금하시다면

제주이야기, 브릭스제주
http://Instagram.com/bricksjeju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